▲ 광동제약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가산 사진공모전을 개최했다. ⓒ 광동제약
▲ 광동제약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가산 사진공모전을 개최했다. ⓒ 광동제약

광동제약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가산 사진공모전 '우리들의 소중한 일상'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공모전은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가족들과 어울릴 수 있는 주제를 선정했다.

광동제약 측은 예전에 당연한 것으로 생각했던 일상이나 가족과 보내는 시간의 소중함 등을 되돌아볼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임직원들은 '우리들의 소중한 일상'이라는 주제에 맞춰 가족과의 일상을 사진에 담아 응모했다. 응모작에는 가족 여행 사진이 특히 많았다.

광동제약은 한국재료미술연구회 등 외부 전문가를 통해 예술성, 주제성 등을 기준으로 응모작을 심사했으며 최우수상 1명과 우수상 2명 등 30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가산 사진공모전이 가족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돼 좋았다는 후기가 많았다"며 "앞으로도 임직원간 소통은 물론 가족의 소중함을 생각해볼 수 있는 행사를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