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설을 맞아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선물세트, 밀키트 등 설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인 설 선물대전은 선물세트와 명품 지갑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이다. CJ더마켓 전용 선물세트 '특별한선택 스페셜THE호'가 포함된 복합 세트를 비롯한 스팸 세트, 건강기능식품 등 신선 세트까지 150여개 제품이 마련돼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205명의 고객에게 풍성한 경품도 증정하며 행사 코너에서 일정금액이상 구매하면 디올 새들 카드지갑, 다이슨 무선청소기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는 실속 선물세트 기획전도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포장이 가벼운 스팸 선물세트 2종은 물론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비비고 풍성한 한상차림, 제주바다 은갈치구이 세트, 햇반솥반 꿀약밥 세트 등을 실속 있게 꾸렸다.

CJ제일제당 밀키트 브랜드 '쿡킷'에서도 가족과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메뉴 4종을 선보였다.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쿠폰 혜택과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28일까지 본 판매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난해 받은 소비자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담은 CJ더마켓 명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기획전들을 통해 보다 실속 있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