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상품 구입시 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대한항공은 국내 대표 유통업체인 이마트와 제휴를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제휴에 따라 대한항공 회원은 전국 오프라인 이마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당 1마일을 적립할 수 있게 된다.

마일리지 적립을 위해 사전에 이마트 앱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번호를 등록해야 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경우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에 1400마일을 차감해 바우처를 발급 받은 후 계산시 점원에게 제시하면 최종 결제 금액에서 1만원을 할인 받게 된다. 바우처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고 1일 1회만 쓸 수 있다.

대한항공은 고객 혜택을 위해 마일리지 적립과 사용을 동시에 가능하게 했다. 10만원 물품을 구입하고 1만원 할인 바우처를 사용했더라도 10만원을 기준으로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대한항공은 제휴 기념으로 다음달 28일까지 이마트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사용한 고객 659명을 추첨,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와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늘리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