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단장한 배민아카데미의 홈페이지. ⓒ 우아한형제들
▲ 새롭게 단장한 배민아카데미의 홈페이지. ⓒ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은 외식업 소상공인 전문 교육기관 배민아카데미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12일 밝혔다.

관심 카테고리 설정 기능을 도입해 업주가 원하는 맞춤 장사 노하우를 신속하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찜하기 기능을 통해 관심 있는 영상 콘텐츠 시리즈가 새로 올라올 때마다 즉시 알림을 받아 볼 수 있다.

교육 영상 주요 내용을 초 단위로 안내하는 영상 구간 바로보기 기능도 적용해 원하는 구간을 직접 선택해 빠르게 볼 수 있도록 했다.

검색 기능도 새로 도입해 업주가 원하는 교육과 콘텐츠를 키워드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추천 검색어를 통해 업주가 볼 만한 학습 과정도 제안해준다.

다음달 18일까지 홈페이지 개편 맞이 이벤트가 진행되며 관심 카테고리 설정을 완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배민상회 10만원 쿠폰, 500명에게 배민선물하기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올해 마케팅 전략, 원가 손익 분석, 음식 레시피 등 업주가 자신의 매장에 즉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이 담긴 온라인 콘텐츠를 1200여편으로 확대해 더욱 폭넓은 장사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한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실장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해 최적의 교육 콘텐츠를 더욱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며 "바로 적용 가능한 실무 현장 중심형 콘텐츠를 꾸준히 확대해 사장님들의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