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들이 취약계층 노인을 돕기 위해 곡물찜질팩 300개를 직접 제작해 전달했다. ⓒ 미래에셋생명
▲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들이 취약계층 노인을 돕기 위해 곡물찜질팩 300개를 직접 제작해 전달했다. ⓒ 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코로나19 장기화와 겨울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노인을 돕기 위해 임직원들이 곡물찜질팩 300개를 직접 제작해 전달했다.

28일 미래에셋생명에 따르면 곡물찜질팩은 요양병원, 독거노인 보호시설에 전달돼 경제·신체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한다.

곡물찜질팩은 일반 찜질팩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전자파가 없는 천연 찜질팩이다. 현재 많은 수요로 제작 일손이 부족해 미래에셋생명의 300여명 임직원이 직접 곡물을 정리하며 찜질팩을 포장했다.

특히 고급 천으로 정성껏 바느질한 외피는 세탁이 가능해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어 방한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노인들의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황병욱 미래에셋생명 홍보실장은 "코로나19와 겨울 추위로 고생하는 주변 어른들이 편하게 찜질을 하면서 사회의 온기를 느끼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며 "미래에셋생명은 사랑을 실천하는 생명보험업의 본질에 따라 고객과 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꾸준히 환원해 지역사회와 상생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