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문 금상과 크리에이티브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올해 28회를 맞는 종합광고상으로 매년 2000여편의 작품들이 출품된다.

우리은행은 온·오프라인 캠페인 대상 크리에이티브를 중점 평가하는 프로모션부문에서 기억하_길 캠페인으로 금상을 수상했다.

이 작품은 2021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도 수상했다.

대한민국 온라인광고 대상에서 올해 3개 부문 129개점 출품, 10개의 작품만이 선정돼 더 의미가 크다.

캠페인은 72시간 만에 누적 참여자 73만명 돌파,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3만4000개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으며 지난 7월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즈를 시작으로 4개의 광고제에서 수상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소비로 신념을 드러내는 MZ세대의 미닝아웃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가 더해져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