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민족 '너에게 밥을 보낸다' 캠페인이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TV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 배달의민족
▲ 배달의민족 '너에게 밥을 보낸다' 캠페인이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TV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 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 '너에게 밥을 보낸다' 캠페인이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TV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28회를 맞은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최하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상이다.

이 광고는 배민 선물하기 서비스를 감동적으로 풀어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유튜브 누적 조회수 3000만회를 기록하며 유튜브 인기광고에도 이름을 올렸다.

배민 선물하기는 배민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선물하는 서비스로 선물 받은 분은 음식 배달과 포장, B마트 등 배민 앱 내 다양한 서비스를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다.

광고업계 전문가는 "일상 속 흔하디 흔한 인사말이 너무 자연스럽고 공감이 느껴지는 광고"라며 "스토리, 연출, 연기, BGM까지 모두 어우러져 호감이 간다"고 말했다.

장인성 우아한형제들 브랜딩실장은 "밥은 단순히 먹는 것을 넘어 안부, 사랑, 관심, 응원, 위로와 같은 마음을 담고 있다"며 "캠페인을 통해 배민 선물하기가 편리한 서비스로서 더 나아가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방법으로도 여겨졌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