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O유산균 팝업스토어내 퀴즈존을 체험하고 유산균제품과 다육식물 키트를 받고있다. ⓒ CJ제일제당
▲ BYO유산균 팝업스토어내 퀴즈존을 체험하고 유산균제품과 다육식물 키트를 받고있다.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식물성 유산균 바이오(BYO)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숲 속의 BYO하우스'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식물을 활용해 만든 것으로 장까지 도달하는 강한 생명력을 지닌 식물성 유산균의 특장점을 소개하기 위해 만든 팝업스토어이며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식물문화공간인 웁스어데이지 타임빌라스점에서 오는 21일까지 운영된다.

BYO 유산균을 체험할 수 있는 퀴즈존과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본인의 SNS에 올리면 BYO 유산균 제품 10일분을 받을 수 있다.

퀴즈존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식물 유래 유산균 관련 퀴즈를 풀면 제품 10일분과 다육식물이 담긴 키트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자 수만큼의 유산균 제품을 초록우산어린이 재단을 통해 면역력이 취약한 영유아들에게 기부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좋은 유산균을 선택하는 기준을 알리기 위해 기획한 행사"라며 "강한 생명력과 고함량 보장균수를 모두 갖춘 식물성 유산균 BYO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