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주씨'가 TV조선 경영대상 브랜드 경영 부문에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충주시
▲ '충주씨'가 TV조선 경영대상 브랜드 경영 부문에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충주시

충주시 농산물 통합 브랜드인 '충주씨'는 TV조선 경영대상 브랜드 경영 부문에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7일 서울 더프라자호텔에서 열린 행사는 TV조선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중소벤처기업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충주씨는 TV조선 경영대상 '브랜드경영 부문(농축산품브랜드)'에 선정돼 충주시의 고품질 농산물 생산을 위한 강력한 집중 투자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명품 충주시의 농산물 브랜드가치를 전국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신뢰받고 있음을 증명했다.

충주씨는 충주 달래강의 수달을 모티브 삼은 시 농산물 통합브랜드 캐릭터다. 홈쇼핑, 유튜브,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한 농특산물 홍보로 '올해의 명품특산물' 명품 마케팅 부분 대상과 '우리 동네 캐릭터' 장려상을 받기도 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충주씨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농산물 통합브랜드로 확고한 입지를 굳힌 만큼 앞으로 전국 최고의 명품브랜드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