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쓰오일 후세인 알 카흐타니 CEO. ⓒ 세이프타임즈 DB
▲ 후세인 알 카타니 S-OIL 대표. ⓒ 세이프타임즈 DB

S-OIL은 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1년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최고경영자상과 브랜드 경영부문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경영혁신 분야 시상 제도로 적극적인 리더십을 발휘한 최고 경영자와 브랜드경영, 고객만족경영, 상생경영 등 각 영역에서 성과가 탁월한 기업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S-OIL 알 카타니 CEO는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도 탁월한 위기관리 리더십을 발휘해 뛰어난 성과를 창출하고 진정성 있는 ESG 경영성과를 인정받아 최고경영자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알 카타니 CEO는 '최고의 경쟁력과 창의성을 갖춘 친환경 에너지 화학기업'의 비전 달성을 위해 CEO 리더십을 바탕으로 수익성 있는 지속가능 성장을 추구하고 안전문화의 중요성과 ESG 경영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문화를 혁신했다.

후세인 알 카타니 S-OIL 대표는 "수상은 코로나 팬데믹 등으로 급변하고 있는 에너지 산업에서 뛰어난 CEO 리더십을 바탕으로 지속가능 성장을 추구한 노력을 인정 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S-OIL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