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겨울철 인기 밀키트 메뉴를 선보이고 가정간편식 제품을 할인하는 다양한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쿡킷(COOKIT)은 연말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는 음식으로 메뉴 4종을 선보이며 오는 7일부터 쿡킷과 CJ더마켓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4종메뉴는 굴, 수비드 치킨 등 특별한 재료를 활용한 이색 요리인 만큼 특별한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정기 행사 '더마켓 세일 페스타'에서는 인기 제품 최대 45% 할인 쿠폰을 날마다 제공하며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를 증정한다.

19일까지 백설 초코츄러스맛 호떡믹스를 포함한 백설 호떡믹스 기획 제품을 최대 45% 할인 판매하고, 이를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호떡 틀을 증정한다.

고메X코카콜라 해피 홀리데이 기획전에서는 고메와 코카콜라 제품을 모두 구매한 1300명을 추첨해 1인용 테이블웨어 세트, 일회용 카메라 등 코카콜라 굿즈를 선물하며 오는 13일부터 2주간 열린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는 특별한 온라인 기획전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