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화재는 '슬기로운 가정생활'을 출시했다. ⓒ 삼성화재
▲ 삼성화재는 슬기로운 가정생활을 출시했다. ⓒ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다양한 손해를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가정종합보험 신상품 '슬기로운 가정생활'을 1일 출시했다.

삼성화재 가정종합보험  슬기로운 가정생활은 화재로인한 손해와 잔존물 제거 비용뿐만 아니라 업계에서 유일하게 폐기물 처리 비용도 보장한다. 

가재도구 보상도 현실화했다. '주택 가재도구 복구비용지원' 특약에 가입하면 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새 가재도구 구입가격과 감가상각된 보상액의 차액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풍수해도 보장된다. '비특수건물 풍수재손해' 특약 가입 시 태풍, 홍수, 폭우 등으로 인한 실제 손해액을 보상한다. 

코로나19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늘어난 고가의 가전제품에 대한 보장도 보강됐다. 피보험자가 거주하는 주택 내에서 전·기계적 원인으로 제품이 고장 나면 공식 AS센터에서 수리한 비용을 보상한다. 

이 외에도 슬기로운 가정생활은 △보이스피싱 △급배수시설 누출손해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 등 다양한 보장을 담고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주거 공간은 일상과 업무를 동시에 하는 곳으로 역할이 확대됐다"며 "집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서 이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삼성화재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