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도와 중소기업중앙회 관계자들이 정책간담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충북도
▲ 충북도와 중소기업중앙회 관계자들이 정책간담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충북도

충북도는 중소기업중앙회가 진행한 '자치단체 중소기업 지원시책 만족도 조사'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중소기업 지원시책 만족도 조사는 중기중앙회가 17개 자치단체별 중소기업 지원시책의 실효성을 파악하기 위해 진행했다.

한편 청주시는 그랜드플라자에서 김기문 중기중앙회장과 협동조합 이사장 등 30여명과 도지사 초청 중소기업 정책간담회가 진행됐다고 26일 밝혔다.

간담회에서 협동조합 이사장들은 △중소기업협동조합의 중소기업 지원시책 참여 지원 △지역 일자리 창출·경제 활성화를 위한 충북형 취직 사회책임제 도입 △소기업·소상공인 공동사업 우선구매제도 적극 활용 요청 △중소기업 산업안전과 보건시설 설치·교체 등 지원 등을 건의했다.

이시종 도지사는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열정과 끈기로 지역경제의 버팀목이 되어주신 중소기업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건의 받은 내용에 대해서는 최선을 다해 지원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