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은행은 11번가 라이브 11을 통해 아이부자 앱 라이브를 진행 한다. ⓒ 하나은행
▲ 하나은행은 11번가 라이브 11을 통해 아이부자 앱 라이브를 한다. ⓒ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Z세대에게 건강한 금융습관을 길러주는 '아이부자 앱'을 주제로 하는 라이브방송을 11번가 '라이브11'을 통해 24일 진행한다.

금융과 라이브커머스를 연계한 아이부자 앱 라이브방송은 Z세대와 부모님들을 위해 준비됐다. 어린 시절부터 익히는 금융습관의 중요성을 알고는 있지만 실천하기에는 막막한 금융교육에 대한 비법이 공개된다.

라이브방송은 아이부자 앱에 대한 소개와 다양한 기능 안내는 물론 사용자들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실질적인 금융교육 솔루션을 알려준다.

라이브방송은 아이부자 앱 모델인 Z세대 배우 김강훈이 라이브방송에 출연해 아이부자 앱과 아이부자 카드를 직접 사용한 자신의 즐거웠던 경험담을 전하며 금융교육의 효과를 알릴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자녀 회원들이 용돈을 스스로 관리하는 법을 배우고,  재밌고 다양한 기능을 통해 부모와 자녀 간 소통이 더욱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