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y가 출시하는 편스토랑 밀키트 그대마늘위한 간장족발. ⓒ hy
▲ hy가 출시하는 편스토랑 밀키트 그대마늘위한 간장족발. ⓒ hy

hy가 편스토랑 밀키트 정상훈의 그대마늘위한 간장족발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한다.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신제품은 hy와 편스토랑이 두 번쨰로 출시하는 제품으로 냉장 밀키트다.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다음날 '프레시 매니저'가 신선하게 전달한다.

hy는 홈술 트렌드가 자리 잡은 가운데 스타 레시피 밀키트로 안주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간장족발은 유명 맛집 메뉴 맛 그대로를 구현해 '카피정'이라 불리는 방송인 정상훈의 레시피로 만들었다.

hy 연구팀은 족발 업체 선정에 신경을 썼으며 제작진, 마케팅팀과 블라인드 테스트 방식으로 깐깐하게 선정했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마늘과 간장소스의 궁합이 좋고 마늘이 첨가된 알싸한 소스에 다진 마늘, 튀긴 마늘 슬라이스 칩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족발 맛을 잡아준다.

생파채가 어우러져 매콤, 달콤, 짭조름한 맛을 느낄 수 있고 탱글탱글한 납작 당면이 들어 있어 푸짐하며 술안주는 물론 밥반찬으로도 좋다.

이지은 hy 멀티 CM팀 담당자는 "스타의 레시피로 직접 만든 요리는 집에서 즐기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라며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밀키트 카테고리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hy는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온라인 몰 프레딧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