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나눔재단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꿈을 응원하는 '꿈키움 원더워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캠페인은 전국 공부방 아이들이 걷기 활동과 지역 문화체험을 통해 인성을 함양하고 건강을 챙기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일반인들에게도 별도의 캠페인 참여 기회를 마련해 나눔의 문화를 보다 확산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전국 170여개 공부방 아동 3000여명과 CJ그룹 임직원 300명은 오는 29일까지 소수 팀을 이뤄 공부방 인근의 산, 공원, 유적지 등을 걷게 된다.

러닝 전도사로 알려진 안정은씨와 윤쭈꾸 다이아TV 크리에이터 등 외부 전문가와 인플루언서도 참여해 건강한 걸음 노하우를 알려주며 '걸음 나눔'의 취지를 전파할 계획이다.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기부 이벤트도 열린다. CJ ONE의 공식 앱에서는 1000걸음에 1포인트씩 적립하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서비스 ONE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회원들이 걷기를 통해 적립한 포인트의 30배에 달하는 금액을 기부금으로 적립, 공부방에 체험활동 지원비로 전달된다.

CJ나눔재단 관계자는 "꿈키움 원더워크는 코로나 장기화 속에서도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며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응원하는 뜻깊은 캠페인"이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동참해 건강도 챙기고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의 기쁨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