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보생명 보험설계사가 무배당 교보암케어보험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교보생명
▲ 교보생명 보험설계사가 고객에게 무배당 교보암케어보험을 설명하고 있다. ⓒ 교보생명

교보생명은 부담 없는 보험료로 암 치료부터 회복까지 전 과정을 돕는 (무)교보암케어보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저렴한 보험료로 암 치료를 준비할 수 있는 현물급부형 암보험으로 암 진단보험금으로 본인에게 맞는 다양한 암케어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주계약과 소액암진단특약을 통해 일반암은 물론 소액암도 폭넓게 보장한다.

받은 진단보험금으로 암 환자에게 특화된 부가서비스인 교보암케어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장기간의 암 치료 과정에 효과적으로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업계 최고 수준의 암 치료 지원 서비스로 기본제공형과 서비스선택형으로 구성돼 있다.

기본제공형은 가입 고객 누구나 무상으로 이용 가능하며 암 관련 전문가 상담, 병원·의료진 안내, 진료 예약까지 암 상담·예약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암치료상담콜, 간호사병원동반, 암극복심리상담, 간병인지원, 암식단케어, 암특화종합건강검진, 가사도우미파견 등 7개의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해 본인과 가족이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서경종 교보생명 상품개발2팀장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폭넓은 암 보장은 물론 치료에 힘이 되는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암 치료와 회복의 모든 과정에서 고객이 역경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