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와 72초TV가 협업한 스타일러에 빠진 남자 1편. ⓒ LG전자
▲ LG전자와 72초TV가 협업한 스타일러에 빠진 남자 1편. ⓒ LG전자

LG전자가 숏폼 콘텐츠 전문 제작사 72초TV와 LG 트롬 스타일러의 기능을 담은 시리즈 영상을 공개한다.

LG전자는 72초TV와 '스타일러에 빠진 남자' 콘텐츠의 본편 '에피소드 1 나에게도 드디어 스타일러가 생겼다'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LG전자는 겨울 가전 필수품인 LG 트롬 스타일러의 기능과 효과를 일상 속 소재를 활용해 자연스럽게 소구하고 MZ세대와 소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영상을 기획했다.

지난 5일 예고편 공개 이후 대중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주목을 받은 '스타일러에 빠진 남자'는 본편에서 그 이상의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공개될 '에피소드 1 : 나에게도 드디어 스타일러가 생겼다'는 30대 초반의 남자가 스타일러를 새롭게 장만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상상, 반복, 과장 등의 연출을 통해 리드미컬하게 표현해 웃음을 자아낸다.

LG전자와 72초TV의 숏폼 콘텐츠 '스타일러에 빠진 남자'는 예고편 포함 4편의 시리즈 영상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 속에 72초TV만의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는 상상을 넣어 제품의 기능과 효과를 은유적으로 전달한다.

LG전자 관계자는 "길면 안 보는 MZ세대의 특성에 맞춰 LG 트롬 스타일러의 기능과 효과를 짧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숏폼 콘텐츠들을 성공시킨 72초TV와 협업을 결정했다"며 "이후 공개될 에피소드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모든 세대가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LG전자 #72초tv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