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은 하반기 채용전환형 우아한인턴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4개 분야 20여명 규모로 선발할 계획이다. 합격자는 내년 1월 4일부터 2월 25일까지 인턴십 과정 종료 후 심사를 통해 정규직으로 최종 입사하게 된다. 인턴십은 19세 이상으로 내년 8월 이전 정규직 입사 가능하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는 8일 오후 2시부터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 우아한형제들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면접 전형과 최종 합격자 발표는 12월 중 진행된다.

졸업 예정자의 경우 졸업 직후 입사를 조건으로 잔여 1학기 장학금을 우아한형제들이 지원한다. 기졸업자는 전환 심사 통과 즉시 정규직으로 입사한다.

인턴십 합격자에게도 월 10만원의 재택근무지원금을 지급할 방침이며 도서구입비 지원, 웰컴 쿠폰·웰컴 키트 제공 등의 복리후생도 적용된다.

오는 12일 오후 4시부터는 배민 유튜브 공식 채널 생중계를 통한 채용 설명회가 열린다. 각 부서별 담당자의 직무 안내와 '배민다움'으로 알려진 특유의 기업 문화 소개를 비롯해 인턴십 채용 Q&A 세션 등이 진행된다.

오는 17일에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활용한 실시간 상담부스도 운영돼 가상공간에서 현직자들이 지원자의 고민을 풀어줄 계획이다. 메타버스 채용상담은 우아한인턴 채용 안내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한 지원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박일한 우아한형제들 조직문화혁신부문장은 "성장 잠재력을 갖춘 분들이 실무 경험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지원과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