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접한 3개 프로젝트 연속 수주

▲ 부천 삼익아파트5동 조감도 ⓒ 호반건설
▲ 부천 삼익아파트5동 조감도. ⓒ 호반건설

호반건설이 경기도 부천시에서 연접한 3곳의 가로주택사업을 잇달아 수주했다.

호반건설은 6일 부천 '삼익아파트5동 가로주택정비사업' 조합 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부천시 경인로134번길 75(송내동) 일대에 지하 3층~지상 17층, 총 191가구 규모의 아파트와 부대복리시설을 짓는 프로젝트다.

조합은 2023년 착공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서울 지하철 1호선 중동역이 인근에 있고, 인천 경인로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는 성주초, 부천남중, 부천고 등의 학교가 도보 거리에 있다.

이번 수주로 호반건설은 부천 삼익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 3개 단지를 연속 수주하게 됐다.

호반건설은 지난 1월 삼익아파트2동, 지난 6월 삼익아파트1동의 가로주택정비사업 시공사로 선정됐다.

호반건설은 기존 단지와 연계해 600여 가구의 호반써밋 브랜드타운을 조성할 계획이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가로주택정비사업에서 연접한 3개 곳의 연속 수주는 이례적인데, 호반건설을 지지하고 선정해 주신 조합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서 시공사로 선정된 삼익아파트2동, 삼익아파트1동과 함께 명품 단지를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건설은 올해 인천 서구 석남동, 인천 동진3차아파트 등 수도권에서 가로주택정비사업을 꾸준히 수주하고 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