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도자이 더 스타 조감도. ⓒ GS건설
▲ 송도자이 더 스타 조감도. ⓒ GS건설

GS건설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랜드마크시티 A17BL에 들어서는 '송도자이 더 스타'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지하 2층~지상 44층, 9동, 전용면적 84~151㎡, 1533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 1,138가구 △99㎡ 335가구 △테라스형(전용97~118㎡) 56가구 △펜트형(전용 133~151㎡) 4가구로 구성된다.

청약 일정은 오는 15일 당해와 기타 1순위 접수를 받고 당첨자 발표는 11월 22일이다. 정당 계약은 다음달 9~20일까지 진행된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1순위 청약에서 당해와 기타를 동시에 접수 받는다. 이 단지는 특별 공급 배정 물량이 없어 전체 일반 분양으로 공급되며 추첨제 물량도 많은 만큼 서울, 경기 청약자도 청약 가능하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뛰어난 조망권을 갖춘 단지다. 세대 내에서 서해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는 물론 송도 워터프런트 호수, 잭니클라우스GC 등 360도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조경도 특징적이다. 단지 중앙에 수경시설과 함께 엘리시아가든이 조성될 예정이다. 엘리시아가든은 팽나무를 식재해 고급스러운 휴게 공간으로 조성된다.

편리한 교통망도 갖췄다. 아암대로, 인천대로를 통한 경인고속도로는 물론 제2, 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한 만큼 서울 여의도, 강남권은 물론 편리한 광역 이동이 가능하다.

GS건설 분양관계자는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에서 손꼽히는 조망을 갖춘 단지로 분양 전부터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랜드마크 자이아파트로 기대가 높은 만큼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아파트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송도 #자이 #GS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