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기원 파란팜 대표(왼쪽)과 김종태 원주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 회장이 기증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파란팜
▲ 최기원 파란팜 대표(왼쪽)과 김종태 원주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 회장이 기증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원주의료기기태크노밸리

의료기업체 파란팜이 코로나 19 위기극복을 위해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에서 마스크 1만장을 3일 기부했다.

기증식에는 최기원 파란팜 대표, 정훈도 원주경찰서 서장, 김종태 원주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 회장, 김광수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원장 등 관계자 10명이 참석했다.

기증식은 코로나 19로 힘들어하는 지역거주 북한이탈주민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루어졌다.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에서 원주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에게 전달된 파란팜 마스크 1만장은 원주시 거주 북한이탈주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최기원 파란팜 대표는 "기부된 마스크를 통해 코로나19를 무사히 극복하고 빠른 시일 내에 일상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광수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원장은 "원주시에서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한 각종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이때 도움을 주신 의료기기 업체 파란팜 대표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