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은행은 서울 삼성동 삼성도심공항센터지점에 외국환 특화 센터인 글로벌 뱅킹 센터를 오픈했다. ⓒ 하나은행
▲ 하나은행은 서울 삼성동 삼성도심공항센터지점에 외국환 특화 센터인 글로벌 뱅킹 센터를 오픈했다. ⓒ 하나은행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서울 삼성동 삼성도심공항센터지점에 외국환 특화 센터인 글로벌 뱅킹 센터(Global Banking Center)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하나은행 Global Banking Center는 점차 다양해지는 글로벌 금융 수요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차별화된 전문 외국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설립된 외국환 특화 센터다.

해외이주 상담을 비롯해 글로벌 자산관리 컨설팅, 유학 및 해외 부동산 취득 관련 컨설팅, 해외 거주 국민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등 다양한 특화 외국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본점에서 외국환 규정과 외국인투자 유치, 외국환 기획 업무 등을 담당했던 전문 인력과 외국환 관련 최고 권위자안 'FX Master' 취득 직원을 비롯해 외환관리사, 국제무역사, DCS, 외환전문역 등 다양한 외국환 관련 자격증을 갖춘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하나은행 삼성도심공항센터지점에 기업금융 전문가 및 PB와의 연계를 통해 외국환 관련 업무에서 안정적인 기업경영 및 체계적인 자산관리를 위한 금융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맞춤형 금융 솔루션이 지원될 예정이다.

이호성 하나은행 중앙영업그룹 총괄부행장은 개점식에서 "하나은행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다양한 상황에 맞춘 최적화 솔루션 제공을 통해 든든한 금융 파트너로서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