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농어촌공사는 농지은행 사업 아이디어와 슬로건을 공모한다. ⓒ 한국농어촌공사

한국농어촌공사는 농지활용과 농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민의 아이디어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다음달 8일부터 26일까지 농지은행 사업 아이디어와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25일 밝혔다.

공모주제는 대한민국 농업의 미래 '농지은행'으로 농업 농촌에 관심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공모 분야는 농지은행 신규사업과 사업활성화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농지은행사업을 잘 드러낼 수 있는 슬로건 제안 등이다.

응모작은 내·외부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실현가능성과 독창성 등 1·2차 심사를 거쳐 오는 12월 8일 발표할 예정이다.

각 부문 대상 수상자에게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과 상금,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농어촌공사 사장상과 상금이 수여된다.

아이디어 수상작에는 향후 농지은행 사업 계획에 반영해 사업화를 추진하고 슬로건 수상작은 캘리그라피로 제작해 전시하는 등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김인식 사장은 "농지은행 활성화를 위한 국민 여러분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슬로건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며 "발굴된 아이디어는 정책에 적극 반영해 농업인의 소득 안정과 농업 경쟁력이 강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