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S아카데미 서비스 전문강사가 한양대병원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 한양대병원
▲ CS아카데미 서비스 전문강사가 한양대병원 직원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하고 있다. ⓒ 한양대병원

한양대병원은 환자 만족도 향상과 친절한 문화 정착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한 병원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위해 한국 CS아카데미 서비스 전문강사가 지난 10월 초부터 매주 1~2회씩 전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Basic, 따뜻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의 친절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윤호주 병원장은 "의료환경 변화에 따른 서비스 마인드를 높이고, 친절한 병원 문화를 정착화하고자 캠페인을 시작했다"며 "친절교육과 모니터링 등을 통해 전달 가능한 친절과 실천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