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 소통·화합 위해 '방구석 캠프' 진행 포스터 ⓒ 세종시
▲ 세종시 고운청소년센터가 사춘기 청소년과 부모를 대상으로 가족 내 소통과 화합을 위해 가족소통프로그램 방구석 캠프를 한다. ⓒ 세종시

세종시 고운청소년센터가 사춘기 청소년과 부모를 대상으로 가족 내 소통과 화합을 위해 가족소통프로그램 '방구석 캠프'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가족 캠프 사업의 필요성에 대해 청소년들이 직접 제안하며 추진됐으며 16일 세종시에 거주하는 9세∼24세 청소년 가족 20가구 약 80명이 비대면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참여 가족의 각 가정별로 진행하는 본 캠프는 △홈캠핑 꾸미기 △가족사진 퍼즐 맞추기 △화합티셔츠 만들기 △가족 요리왕(Cooking) △랜선 가족오락관 △마음 약방 등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진행된다.

김정섭 시 아동청소년과장은 "각종 행사와 프로그램이 취소되는 요즘 랜선으로 방구석 캠프를 진행해 집에서 가족이 함께 모여 소통하고,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운청소년센터는 세종시에서 직접 운영하는 청소년시설로 올해 청소년자원봉사, 진로탐색, 창의·융합, 문화·예술 등 다채롭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