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심장·뇌혈관질환 '무배당 뇌심전심건강보험' 출시
NH농협손해보험, 심장·뇌혈관질환 '무배당 뇌심전심건강보험' 출시
  • 김성국 기자
  • 승인 2021.10.13 16:42
  • 댓글 0
  • +더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농협손해보험은 '(무)뇌심전심건강보험'을 출시했다. 김명수 경기 의정부농협 조합장(사진 오른쪽)과 최창수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가 상품 1호가입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손해보험
▲ NH농협손해보험은 '(무)뇌심전심건강보험'을 출시했다. 김명수 경기 의정부농협 조합장(사진 오른쪽)과 최창수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가 상품 1호가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고령·유병자도 가입가능한 심장질환, 뇌혈관질환 전용 신상품 '(무)뇌심전심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상품은 한국인의 사망원인 2, 3위를 차지하는 심장질환, 뇌혈관질환을 집중 보장하는 상품이다.

(무)뇌심전심건강보험은 건강검진의 보편화로 질병의 조기발견과 치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해 4종으로 구성됐다.

1종은 혈압이나 당뇨 진단 후 뇌·심장질환 진단시 가입금액의 2배를 보장하며, 2종은 뇌·심장질환뿐 아니라 혈관질환까지 폭넓게 보장한다. 3종은 25년 시점까지 무사고시 납입보험료의 100%환급하며, 4종은 간편심사형으로 고령자나 유병자도 가입가능하다.

일반심사형의 경우 가입연령은 15세부터 70세, 보험만기는 80세 만기부터 최대 100세 만기까지 선택가능하다. 간편심사형의 경우 20세부터 75세까지 가입가능하며 20년, 30년 갱신형으로 보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다.

NH농협손해보험 관계자는 "납입주기는 월납으로 가입가능하다"며 "전국 농축협과 농협손해보험 설계사를 통해 상품에 대한 상담과 가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