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은행은 VIP손님 대상 '하나 행복나눔 기부서비스'를 출범한다. ⓒ 하나은행
▲ 하나은행이 VIP손님 대상으로 하나 행복나눔 기부서비스를 출범한다. ⓒ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VIP손님 대상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하나골드클럽 기부서비스'를 VIP클럽 영업점까지 확대 개편해 '하나 행복나눔 기부서비스'로 변경한다고 13일 밝혔다.

하나 행복나눔 기부서비스는 손님과 은행 간 거래로부터 일정기간 동안 발생한 은행 수익의 일부를 공익기금으로 적립해 손님이 지정한 공익기관에 손님 명의로 기부하는 서비스다.

일정 거래조건이 충족되는 손님이 기부 서비스에 동의한 후 예·적금, 집합투자증권 등의 상품 신규 가입을 하면 선택한 기관에 손님 명의로 기부할 수 있으며, 연말정산 시 기부에 따른 세액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서비스 확대 개편을 통한 기부금으로 교육, 문화, 소외계층 등에 대한 지원을 확대함으로써 ESG 경영 실천을 선도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자산관리사업지원섹션 관계자는 "하나은행을 거래하는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기부문화 확산을 통한 적극적인 ESG 경영 실천으로 자산관리시장을 리드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하나은행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