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성순 충남도자원봉사센터장(오른쪽)이 구본조 아산시보건소장에게 응원키트를 전달하고 있다. ⓒ 충남도자원봉사센터
▲ 박성순 충남도자원봉사센터장(오른쪽)이 구본조 아산시보건소장에게 응원키트를 전달하고 있다. ⓒ 충남도자원봉사센터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는 6일 아산시보건소와 당진시보건소를 방문해 자원봉사자들과 제작한 '코로나19 극복 응원키트'를 전달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의 지원으로 진행된 이번 키트는 2000개로 코로나19 장기화로 피로누적과 격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시선별검사소, 선별진료소에서 근무하는 보건의료진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제작됐다.

키트는 두유, 견과, 육포, 유기농과자, 에너지바, 초코릿 등 6종으로 지역 장애인 기업, 사회적 기업 생산품을 우선 구매했다.

박성순 충남자원봉사센터장은 "코로나19 방역 전사인 의료진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자원봉사자들과 정성을 모았다"며 "도민 모두가 안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까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참여한 지역 자원봉사자 누적인원은 1만8811명인 것으로 집계됐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