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틴 두꺼비 진로 TV광고 장면. ⓒ 하이트진로
▲ 캡틴 두꺼비 진로 TV광고 장면.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캡틴 두꺼비' 콘셉트 진로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신규광고는 지상파,케이블, IPTV,온라인 등을 통해 방영된다.

광고는 캡틴으로 변신한 두꺼비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4개월간 FULL 3D작업으로 완성도를 높여 마치 헐리웃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광고는 광활한 바다 위 늠름한 모습의 캡틴 두꺼비 등장으로 시작한다.

출시 3년차를 맞은 진로는 소주 업계 최초로 두꺼비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으로 시선을 끌었다.

광고는 공유를 패러디 한 테라 두꺼비부터 MZ세대의 고민 해결을 돕는 자이언트 두꺼비, 캡틴 두꺼비까지 매번 새로운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주며 확장하고 있다.

두꺼비의 활약으로 진로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다.

오성택 상무는 "광고는 캡틴 두꺼비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통해 진로의 초깔끔한 맛을 절묘하게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진로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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