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가 신혼 미리 결합을 출시했다. ⓒ KT
▲ KT가 신혼 미리 결합을 출시했다. ⓒ KT

KT는 예비 부부와 신혼부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결합 상품인 '신혼 미리 결합'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혼 미리 결합은 KT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혼부부 전용 상품이다. 상품 가입고객은 KT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1회선의 모바일 요금을 최대 50%까지 6개월간 할인 받을 수 있다.

종이 청첩장, 예식장 계약서 등 간단한 증빙을 제출하면 가족관계 증명서 없이도 결합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예를 들어 예비 신혼부부 두 사람이 월 9만원인 슈퍼플랜 베이직 초이스 요금제를 이용하고 신혼 미리 결합을 가입하면 한 사람은 총액 할인으로 3300원을 할인 받고 배우자는 9만원의 요금 중 4만5000원만 납부하면 된다.

KT는 신혼집에 입주하기 전 인터넷 설치가 불가능해 결합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했다.

신혼 미리 결합에 가입한 고객이 6개월 이내에 인터넷에 가입해 '프리미엄 가족결합'으로 전환할 경우 최대 50% 결합 할인 혜택을 변함 없이 받을 수 있다.

박현진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 전무는 "신혼미리결합은 새롭게 시작하는 신혼부부들의 현실적 상황을 반영하고 그에 맞춰 통신비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준비한 상품"이라며 "신혼 미리 결합을 시작으로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지속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KT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