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승강기안전공단 관계자들이 임명장 수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승강기안전공단
▲ 한국승강기안전공단 관계자들이 임명장 수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세이프타임즈 = 이찬우 기자)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컨소시엄·지역선도대학·특성화고교 등의 외부 강의지원을 통한 승강기 분야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KoELSA 산학협력 내부 교수진을 구성하고 29일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산학협력 교수진은 사내 공모를 통해 승강기와 관련한 풍부한 지식과 다양한 강의 경력을 가진 직원 32명으로 구성됐다. 총괄교수와 분과장교수를 필두로 전기, 기계, 안전, 품질, 법규 5개 분과로 나눠 활동하게 된다.

임명장 수여식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강희중 한국승강기안전공단 교육홍보이사와 5명의 산학협력교육 분야 내부교수가 대표로 참석했다.

현재 공단은 경남도·지자체·대학·공공기관이 협력해 경상국립대학교에 2021년도 1학기부터 융합전공으로 신규 개설된 승강기안전공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2학기에는 한국승강기대와 한국교통대에도 45시간의 강의를 진행 중이며, 추후 서일대까지 강의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