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의 리브부동산이 앱 다운로드 200만건을 돌파했다. ⓒ KB국민은행
▲ KB국민은행의 리브부동산이 앱 다운로드 200만건을 돌파했다. ⓒ KB국민은행

(세이프타임즈 = 배재범 기자) KB국민은행은 부동산 정보 플랫폼 리브부동산 앱이 100만 다운로드 달성 후 5개월 만에 200만건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리브부동산은 KB시세부터 실거래가, 매물가격, 공시가격, AI예측시세, 빌라시세까지 다양한 가격 정보를 한 곳에서 조회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지난 2월 앱 정식버전과 홈페이지를 동시 오픈한 리브부동산은 출시 이후 신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 6월 말에는 초세권, 역세권, 의세권 등 5가지 입지 테마를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부동산 앱 최초로 다크모드 기능도 제공한다. 

리브부동산은 고객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이용자가 자유롭게 후기를 남길 수 있는 게시판도 운영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리브부동산은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한 곳에 모은 정보의 허브 역할을 담당하고자 한다"며 "고객 의견을 반영한 지속적인 개선 작업과 플랫폼 고도화를 거쳐 대한민국 대표 부동산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