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타임즈 = 김미영 기자) GS리테일은 맛과 품질면에서 월등한 시그니처 상품 '소금 버터 브레드'를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판매 수량 1000만개를 돌파 기록한 '브레디크'는 1.7초당 1개가 팔리는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으며 빠르게 안착했다. 출시 이후 GS25 프리미엄 빵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117% 신장했으며 같은 기간 GS25 빵 전체 상품의 매출도 32.3% 늘었다.
이러한 신장세에 힘입어 출시하는 브레디크 시그니처 상품은 자연 친화적 프리미엄 원료를 활용한 상품으로 알프스 산맥의 암염과 네덜란드 발효 버터가 재료로 쓰였다.
브레이브걸스도 이번 상품을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GS리테일은 브레이브걸스의 시그니처빵 만들기 체험 영상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다음달 한달 간 소금 버터 브레드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국군의 날 축하를 겸해 KB국민 나라사랑 카드로 브레디크빵 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무료 음료가 증정된다.
노태환 GS리테일 카운터 후레시푸드 MD는 "소금빵 맛집 등을 순례하기도 하는 MZ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엄선된 재료를 사용했다"며 "새로운 차원의 빵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GS리테일, 달리살다 '비건 궁중떡볶이' 채식 PB 상품 출시
- GS리테일, 통합법인 출범 이벤트 … 1억원 주식 당첨 기회
- GS리테일, 신한카드와 손잡고 2400만 고객 겨냥 'GS프라임' 출시
- GS리테일-한화생명, 편의점 맥주 구독보험 선보여
- GS리테일, 서울 내곡동에 연탄 1500장 배달 봉사
- GS25, 커피박 '업사이클링 굿즈' 증정 캠페인 시작
- GS리테일, 백혈병소아암협회에 'KF94 마스크·헌혈증' 기부
- GS리테일, ESG 평가 우수 등급 'A' 획득
- 라면 먹고 소화기 받으세요 … GS25 소방의 날 프로모션
- GS리테일, 임직원 재능 기부 '무지개상자 원하트 온라인 콘서트'
- "GS더프레시서 은행일 보세요" … 디지털혁신점포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