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끼 챌린지' 인스타그램 릴스 이벤트. ⓒ 풀무원
▲ '세끼 챌린지' 인스타그램 릴스 이벤트. ⓒ 풀무원

(세이프타임즈 = 김미영 기자) 풀무원은 소비자들의 식물성 식단 실천을 돕기 위해 '세끼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풀무원의 지속가능성 캠페인 '2021 나를 위해. 지구를 위해.' 영상 속 음악에 맞춰 즐겁게 춤을 추고 SNS에 인증하는 것으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세끼 챌린지는 나와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위해 소비자들이 하루 한끼라도 식물성으로 섭취하자는 메시지를 쉽게 전달하고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챌린지 진행에 앞서 풀무원은 지난 7일 자사 유튜브에 첫 공개한 지속가능성 캠페인 영상에서 하루 세번 식물성으로 먹자는 메시지를 중독성 있는 '세끼 송'과 '세끼 댄스'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하게 소개한 바 있다.

세끼 챌린지 참여방법은 풀무원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AR 필터를 다운로드해 가이드 영상에 따라 세끼 송에 맞춰 세끼 댄스를 추는 미션에 재미있게 참여한 후 #풀무원 세끼 챌린지, #나를 위해 지구를 위해 해쉬태그와 인스타그램 릴스(Reels)에 동영상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소형 냉장고, 애플 워치, 캠핑 의자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풀무원 인스타그램의 필터를 활용해 식물성 재료를 활용한 식물성 식단 인증으로도 세끼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김효실 풀무원 브랜드팀장은 "나와 지구환경을 위한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들이 쉽고 재미있게 건강한 식물성 한끼를 실천할 수 있도록 이번 챌린지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