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안내문 ⓒ 킨텍스
▲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안내문 ⓒ 킨텍스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은 전국 각지의 우수 브랜드 향토제품과 농촌 융복합산업 우수 인증제품 등을 소개하는 자리다.

올해는 경기도 우수식품과 홈&리빙 트렌드를 선보이는 '경기 마켓데이', '홈&리빙 페스티벌'을 동시 개최해 수도권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전국 8도의 지역 대표 특산물부터 경기도 우수식품, 홈&리빙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년 중 단 한 번 열리는 대한민국 최대규모의 특산물 행사인 만큼 대형마트나 홈쇼핑보다도 저렴한 할인가로 우수 특산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한우와 전국 특산품을 참관객들에게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매일 선착순 700명에게 전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사전등록을 하거나 1만 원 이상 구매한 참관객 중 추첨해 한우, 천마 진액, 천연식초 세트 등의 경품을 준다.

특산물 페스티벌 사무국은 지난 15일부터 진행된 대표적인 소셜커머스인 '티몬(TMON)'과의 협업을 통해 하루견과 및 홍차브루 커피를 100원에 특가 판매한다.

30일 행사장에서는 유튜버 홍윤화, 김민기의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행사 현장을 생생히 전달할 계획이다.

또 경기도 우수식품을 판매하는 '경기 마켓데이'에서는 경기도지사 인증제품(G 마크 인증제품), 지자체 인증브랜드, 우수 6차산업 인증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4일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랜덤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배즙과 식혜 등의 상품도 준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