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 올가홀푸드에서 '루틴케어' 2종 출시. ⓒ 풀무원
▲ 풀무원 올가홀푸드에서 '루틴케어' 2종 출시. ⓒ 풀무원

(세이프타임즈 = 김미영 기자) 풀무원 올가홀푸드가 피부·다이어트·숙면·면역력을 한 번에 돕는 건강기능식품 '루틴케어' 2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루틴케어 2종은 하루 한 팩으로 두 가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섭취 간편성을 높인 것이 특징인 건강기능식품이다.

식품업계 최초 KOLAS 국제 공인시험기관 인증을 받은 풀무원기술원과 협력해 안전하게 설계한 제품이며 풀무원의 GMP인증 시설에서 원료 구입부터 제품 출하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품질·위생 관리하에 제조됐다.

'루틴 피부앤 다이어트케어'는 피부 보습과 체지방 관리를 돕는 기능성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고 인증받은 히알루론산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카테킨을 주원료로 했다. 카테킨은 녹차에서 자연 추출해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이다.

'루틴 수면앤 면역케어'는 건강한 수면과 면역력 증진을 돕는 복합 설계 제품이다.

깊은 수면을 위해서는 신체의 기능이 안정돼야 하는 심신케어 컨셉으로, 식약처로부터 수면의 질 개선에 대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락티움을 주원료로 했다.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셀렌과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등을 포함한다.

하진선 올가홀푸드 상품개발팀장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건강과 면역력 관리에 더욱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가운데 몸매 관리는 물론 환절기 건조해지는 피부와 수면의 질을 높이는 숙면에 대한 고민을 반영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