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생명이 'Running'을 주제로 하는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을 실시한다. ⓒ 한화생명
▲ 한화생명이 'Running'을 주제로 하는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을 한다. ⓒ 한화생명

(세이프타임즈 = 오해빈 기자) 한화생명은 'Running'을 주제로 한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캠페인은 코로나19 이후 높아진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을 해결한다. 달리기를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캠페인은 육상 국가대표 출신 장호준 선수를 비롯해 러닝 인플루언서 지니코치 등 전문가와 인플루언서 6인이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

이들은 다음달 16일부터 3주간 온·오프라인으로 호흡법, 보폭과 피치 등 러닝 기초부터 근력운동 이미지트레이닝까지 마라톤 완주에 필요한 다양한 스킬을 코칭한다.

코칭 이후 캠페인 참가자와 어드바이저는 마라톤에 참가해 10㎞ 완주에 도전하며 Running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삶의 중요한 순간에 전문성 있는 라이프어드바이저가 제공하는 크고 작은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풍요로워지는 삶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