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을 출시한다. ⓒ LG전자
▲ LG전자가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을 출시한다. ⓒ LG전자

(세이프타임즈 = 신승민 기자) LG전자는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뉴노멀 시대에 맞춰 나만의 공간에서 혼자 혹은 지인들과 음악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성능뿐 아니라 인테리어 친화적인 디자인까지 강조했다.

LG전자는 독자 개발한 음향 반사판 구조를 적용해 왜곡을 줄인 소리를 360도 전 방향으로 균일하게 보내주는 무지향 사운드를 구현했다. 최대 출력은 120W로 야외 소규모 모임 등에도 활용할 수 있다.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에 사용되는 소재를 적용해 음질도 뛰어나며 제품에 적용한 360도 라이팅 기능은 시각적 효과뿐 아니라 사운드의 몰입감까지 높여준다.

전용 앱 LG XBOOM을 이용하면 개인 취향에 맞는 조명 패턴, 색상 등을 설정할 수 있고 DJ 효과 기능으로 응원용 나팔소리, 스크래치 등 효과음을 추가할 수 있어 신나는 분위기도 연출 가능하다.

LG전자는 LG 엑스붐 360을 이번달 안에 한국,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주요 시장에 출시한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