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가홀푸드는 지속가능성과 친환경적인 가치를 담아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한 '2021년 추석 선물세트' 행사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 풀무원
▲ 올가홀푸드는 지속가능성과 친환경적인 가치를 담아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한 '2021년 추석 선물세트' 행사를 한다. ⓒ 풀무원

(세이프타임즈 = 김미영 기자)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지속가능성과 친환경적인 가치를 담아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한 '2021년 추석 선물세트' 행사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비대면 명절이 이어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가치로 프리미엄 품격을 높인 올가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대표적인 명절 선물로 손꼽히는 과일 선물세트는 품종과 산지 등에서 차별화해 희소가치를 높였다.

'행복 황금배 3종 혼합세트'와 '황금배 세트'는 과육이 부드럽고 당도가 높은 황금배로 구성된 제품이다. 유명 산지의 사과와 배 등을 혼합해 실속 있게 구성한 '정성 사과·배 혼합세트'와 '샤인머스켓 3종 혼합세트'도 마련됐다. 과일세트는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해 지속가능한 환경까지 고려했다.

정육 선물세트는 올가의 엄격한 동물복지 기준에 따라 건강하게 사육된 동물복지와 지속가능성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구성해 선보인다.

국내 최초 동물복지 한우로 구성된 '동물복지·유기농 한우 선물세트'와 이력 추적이 가능한 1+등급 무항생제 한우로 구성한 '무항생제 1+한우 정품세트'는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추기 위해 프리미엄과 가성비 있는 두 가지로 선보인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굴비 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구성도 준비했다. 신선한 국내산 참조기를 법성포의 전통 염장 방식으로 건조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법성포 굴비세트 9호'는 한 개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증정한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선별 프리미엄 새우 '마이스터 무항생제 왕새우 세트', 대나무를 바닷물길에 놓고 어획하는 전통방식으로 국내 멸치 어획량 중 1% 미만 정도로만 생산되는 멸치로 구성한 '죽방렴 멸치세트' 등도 새롭게 선보인다.

샵풀무원 내 올가 온라인몰을 방문하거나 '올가 쇼핑몰' 모바일 앱 설치, 매장 전화주문 등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올가 매장 주문 서비스'를 선택한 후 온라인 주문을 완료하면 가까운 매장으로부터 2시간 내 배송이 가능하다.

조태현 올가홀푸드 영업본부장은 "올해 추석 선물세트 행사는 지속되고 있는 비대면 트렌드 경향을 반영해 올가의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가치로 품격을 높인 차별화된 명절 선물세트로 구성했다"며 "친환경과 지속가능성 가치를 담아 엄선한 올가의 선물세트로 주는 분과 받는 분 모두 마음이 따뜻해지는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