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환 하나은행 CIB그룹 부행장과 코비젼 관계자가 그룹웨어 솔루션·비대면 금융서비스 제공 업무협약 체결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하나은행
▲ 박지환 하나은행 CIB그룹 부행장(오른쪽)과 코비젼 관계자가 그룹웨어 솔루션·비대면 금융서비스 제공 업무협약 체결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하나은행

(세이프타임즈 = 오해빈 기자) 하나은행은 그룹웨어 솔루션 기업 코비젼과 주거래 기업을 대상으로 한 그룹웨어 솔루션·임직원 대상 맞춤형 비대면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은행은 그룹웨어 솔루션 도입을 원하는 주거래 기업에게 제휴사의 솔루션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그룹웨어를 도입한 거래 기업의 임직원들은 그룹웨어를 통해 하나은행의 혁신금융 플랫폼 'My 브랜치'를 이용해 영업점 방문 없이도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됐다.

코비젼은 그룹웨어를 도입한 기업에 주52시간 근무제에 따른 근태관리 업무 자동화 솔루션과 효율적 경비지출을 위한 경비관리 솔루션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박지환 하나은행 CIB그룹 부행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협업 Tool, 원격 회의 등 그룹웨어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어 임직원의 비대면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